POWERCUBE

POWERCUBE

FAQ

faq

전 체
공용충전기
과금형콘센트
기타 관련
모자분리 관련
요금 관련
이동형충전기
태그설치 관련
a/s 관련
검 색
  • 1
  • 통합형충전기(7kw) 사용시, 기기의 비정상적 상태(통신장애/파워오프 등)인 경우 자가점검 방법
  • 2022-11-28
  • 2
  • 공용충전기 사용 후 발송되는 문자 수신을 거부하고싶어요 .
  • 2022-11-11
  • 3
  • 고정형 충전기 어플이용시 일시적 통신장애로 인하여, 결제카드 연속 승인시 어떻게 되나요?
  • 2022-07-28
  • 4
  • 파워큐브차저 어플 회원가입시 차량 인수전 차량등록 번호가 있어야 가입이 가능한가요?
  • 2022-07-21
  • 5
  • 선불결제(앱결제) 및 후불결제(회원카드) 방법 안내
  • 2022-07-20
  • 6
  • 중고 이동형충전기 구입시 정보 확인이 가능한가요?
  • 2022-07-14
  • 7
  • 고정형 충전기 요금단가는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?
  • 2022-07-07
  • 8
  • 어플 장애 발생시 고정형충전기 충전방법은 있나요?
  • 2022-06-30
  • 9
  • 회원카드 분실시 재발급된 회원카드 바로 사용이 가능한가요?
  • 2022-06-23
  • 10
  • 이동형충전기 경부하 시간 시작전까지 충전 대기중에 동일 그룹의 콘센트에 다른 차가 충전이 연결시도하면 어떻게 되나요?
  • 2022-06-16
(주)파워큐브코리아

경기 의왕시 이미로 40, 인덕원 IT밸리 B동 701호

사업자등록번호 : 211-87-97111

전화번호 : 1833-8017 팩스 : 02-6442-8288

E-MAIL : powercube@powercube.co.kr

© 2021 POWERCUBE KOREA. ALL RIGHTS RESERVED.